유틸

웹 브라우저용 IBM PC 에뮬레이터

Sinabro_B 2024. 2. 19. 09:39
반응형

 

웹 브라우저용  IBM PC 에뮬레이터

 

웹 브라우저에서 1970~ 1980년대  컴퓨터등을 겸험할수있게 만든  에뮬레이터 사이트 입니다.

 

 

 

https://www.pcjs.org/

 

PCjs Machines

Welcome to PCjs PCjs uses JavaScript to emulate a small collection of hardware and software that I grew up with in the 1970s and 1980s, allowing you to experience their slow CPUs, low-resolution displays, and primitive sound effects, all in the comfort and

www.pcjs.org

 

 

 

TI-57 이라는 계산기를 실행해봤는데 거의 완변하게 작동이 되네요 .ㅎㅎ;;

 

  

 

윈도우 3.1을 실행해봤습니다.

아래와같이 부팅이 되네요. ㅎ;

 

 

 

윈도우 3.1 실행화면 입니다.

 

Wolfenstein 3D 라는 게임도 가능하네요..

Wolfenstein 3D

 

 

그리고 아래 목록을 클릭해보니 여러가지있네요

 

 

옛날 프로그램들을 만져보고싶으신 분들은  한번들어가보세요 ㅎㅎ;;

 

 

 

https://www.pcjs.org/

 

PCjs Machines

Welcome to PCjs PCjs uses JavaScript to emulate a small collection of hardware and software that I grew up with in the 1970s and 1980s, allowing you to experience their slow CPUs, low-resolution displays, and primitive sound effects, all in the comfort and

www.pcjs.org

 

728x90
반응형